노브랜드 버거, 10대 겨냥한 '치폴레 핫 치킨' 출시
뉴시스
2023.03.15 08:32
수정 : 2023.03.15 08:32기사원문
기사내용 요약
주고객층 위해 합리적인 가격 책정
노브랜드 버거는 평소 중고생들에게 치킨버거가 인기를 얻는 점에 주목해왔다. 실제로 지난해 노브랜드 버거 메뉴 10여 종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스리라차 치킨'과 '코울슬로 치킨' 등 치킨버거 2종의 10대 구매 비율은 약 30%로 타 버거 대비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는 새학기 시즌에 맞춰 노브랜드 버거의 신메뉴로 치폴레 핫 치킨을 선보인다. 치킨 패티와 노브랜드 버거에서 자체 개발한 치폴레 소스를 조화해 매콤한 맛을 살린 치킨버거다. 이 외에도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을 더했다.
가격은 타 버거 프랜차이즈 유사 메뉴 대비 약 20% 저렴하게 책정했다. 신세계푸드는 '치폴레 핫 치킨' 출시를 맞아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평소 중고생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치킨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10대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의 선호도를 높이려 한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의 메뉴 개발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jd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