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컴백과 동시에 음방 1위 "행복한 선물 감사"
뉴스1
2023.03.15 11:13
수정 : 2023.03.15 11:13기사원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미니 5집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의 타이틀곡 '그루비'(Groovy)로 1위에 올랐다.
컴백 무대에 앞서 크래비티는 ‘인생채컷’ 코너에 출연, 다양한 버전의 포토카드를 제작하며 미소를 유발했다.
엔딩에서 1위를 수상한 크래비티는 "항상 옆에서 노력해 주신 소속사 식구 분들과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러비티, 행복한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화이트데이인데 러비티로부터 사탕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크래비티 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은 민희의 MC로서 마지막 방송이기도 했다. 지난해 1월25일부터 '더쇼' MC로 활약한 민희는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다양한 상황극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민희는 "러비티 덕분에 명예졸업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항상 사랑한다"며 "좋은 기회로 MC가 됐는데 정말 많이 부족했는데도 귀엽게 봐주시고 가족 같이 품어주신 '더 쇼'에 감사하다, 항상 믿어줬을 멤버들에게도 고맙다, 미니강쥐 여정은 쉬어가지만 크래비티는 열심히 달릴 테니 더 좋은 곳에서 멋지게 행복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