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팬들 향한 고마움 담은 '다크 블러드' 오늘 발매
뉴시스
2023.05.22 09:12
수정 : 2023.05.22 09:12기사원문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이 팬들을 향한 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2일 오후 6시 엔하이픈은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발매한다. 지난해 7월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는 소년이 '너'와 '내'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자각하고 그 증표를 자신을 다시 물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팝 장르의 곡이다. 멤버 희승이 녹음 디렉팅에 이름을 올리고 니키가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미니 4집에는 타이틀곡 '바이트 미'외에도 '페이트(Fate)', '새크리파이스(Sacrifice)', '샤콘(Chaconne)', '빌스(Bills)', '카르마(Karma)' 등 총 6곡이 담겼다. 각 곡은 소년과 '너'의 이야기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엔하이픈은 22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브, 하이브 레이블즈 및 M2 유튜브 채널, 틱톡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엔하이픈 다크 블러드 스페셜 쇼케이스(ENHYPEN DARK BLOOD SPECIAL SHOWCAS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