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예술, 문화, 새로운 미래가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
파이낸셜뉴스
2023.06.05 16:45
수정 : 2023.06.05 16:45기사원문
K-POP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을 구현할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이 런칭한다.
슈퍼팝은 2023년 9월 23일- 24일 2일간 새로운 페스티벌의 개최를 발표하였다. 본 행사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와 함께 한다.
슈퍼팝의 슬로건은 "Always, Together, Forever"로, 관객들과 예술가들 모두가 함께함으로써 발생한 응집된 에너지를 통해 ‘만화경’ 같이 끊임없이 독창적인 예술적 표현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슈퍼팝은 기존의 공연 컨텐츠를 뛰어넘는 스펙터클한 프로덕션과 연출로 공연 팬들을 몰입시킬 수 있는 환상적인 체험을 구현할 예정이다.
매년, 글로벌적 인기로 급성장하고 있는 K-POP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과 Gen Z 세대들이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 또한 뮤직 페스티벌에서 즐기기 힘들었던 F&B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코-크 스튜디오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지역과 음악 장르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5월 선보였다.
슈퍼팝 페스티벌의 입장 티켓은 퀸즈스마일, 위메프에서 6월 13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