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먹는 미국 피자 '잭슨피자' 이제 입고 다닌다
파이낸셜뉴스
2023.06.13 09:00
수정 : 2023.06.13 09:00기사원문
13일 에스아이빌리지를 운영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유명 맛집과의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패션과 식품처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종 업태간의 만남이 젊은층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주면서 화제를 모으는 추세다.
이번 컬렉션은 잭슨피자 특유의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 레터링 등을 활용해 보기만해도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티셔츠, 모자, 가방, 양말,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총 13종으로 출시된다.
그래픽 티셔츠는 잭슨피자의 다양한 그래픽과 재치있는 문구들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피자 점원을 연상시키는 그래픽부터 먹음직스러운 피자조각이 담긴 제품까지 화이트, 옐로우, 네이비 등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모자, 가방, 양말 등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면 여름철 포인트 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캠핑, 나들이 등 야외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용품도 판매한다.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접이식 캠핑테이블부터 조각 피자 모양으로 디자인된 접시, 리유저블컵(다회용컵), 비치타월 등을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잭슨피자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잭슨피자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19일부터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Z세들이 제품 구매 시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는 만큼 줄서서 먹는 인기 맛집인 잭슨피자와 손잡고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