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아이폰15·프로 '이 컬러' 입는다"
파이낸셜뉴스
2023.07.04 14:44
수정 : 2023.07.04 14:44기사원문
일반 모델에 '그린', 프로에 '딥 레드' 출시 전망
[파이낸셜뉴스] 올 가을 출시 예정인 '아이폰15 시리즈'에서 애플이 프로 모델과 일반 모델에 각각 고유한 새로운 컬러를 내놓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3일(현지시간) IT 전문 매체 나인투파이브맥(9to5mac)은 한 중국 IT 팁스터의 정보를 인용해 애플이 아이폰15 일반 모델에서 새롭게 '그린' 색상을, 아이폰15 프로에서 새롭게 '딥 레드' 색상을 출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번 보도로 이중에서 그린 색상이 좀 더 가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이 그린 색상은 아이폰12와 11때 출시됐던 연두색 색상과 비슷하며, 민트색 계열의 녹색을 띠고 있다.
아이폰15 프로 모델의 경우 '딥 레드' 색상이 새롭게 출시되며, 진홍색 색조로 출시될 것이라고 매체는 강조했다.
이 색상은 아이폰14 프로 모델의 '딥퍼플' 색상보다 약간 밝을 수 있으나, 다른 매력의 깊은 색감을 나타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아이폰15 프로 모델은 프레임이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이 아닌 '티타늄' 소재가 탑재될 예정으로, 새롭게 선보일 '딥 레드' 색상과 어떤 조화를 이룰지도 큰 관심사다.
한편 지금까지 애플은 애플워치 등에 티타늄 소재를 채택해 왔다. 색상의 경우 '내추럴' 또는 '스페이스 블랙'을 설정해왔는데, 이번에도 두 색상 중 하나가 탑재될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인다.
helpfire@fnnews.com 임우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