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넥스트 리더 수상 영예
뉴스1
2023.08.11 15:23
수정 : 2023.08.11 15:23기사원문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ATBO는 지난 10일 서울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에게 수여하는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했다.
ATBO는 수상 후 무대에 올라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주신 하트 드림 어워즈 측에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 또 항상 옆에서 노력해주시는 소속사,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최근 1주년을 맞이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무대로 보답해드리겠다"며 "늘 함께해주시는 우리 보트(공식 팬클럽명)에게 더욱 자랑스러운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ATBO는 수상 뿐 아니라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퍼포먼스로 시상식 무대의 열기를 더했다. ATBO 멤버들은 미니 3집 '더 비기닝 : 비상'(The Beginning: 飛上) 타이틀곡 '넥스트 투 미'(Next to Me)를 파워풀한 군무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날 무대를 위해 준비한 에너제틱한 매력의 댄스 브레이크로 현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지난해 7월27일 데뷔한 ATBO는 '애티튜드'(ATTITUDE), '넥스트 투 미'(Next to Me) 등의 활동 곡을 발표하고 1년 여간 활약을 이어왔다. 데뷔 해인 2022년, 2개의 신인상을 거머쥔 것은 물론, '멜론 뮤직 어워드 2022(MMA 2022)'가 선정한 '2022 초이스'로 이름을 올리는 등 유의미한 활약과 성과를 달성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