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12일 팬송 '굿 데이' 발매…1년6개월만 컴백
뉴시스
2023.09.11 18:31
수정 : 2023.09.11 18:31기사원문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위클리(Weekly)'가 팬송 '굿 데이(Good Day)(Special Daileee)'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위클리는 학사모를 벗어 던지는가 하면, '틴에너지' 가득 프롬파티를 즐기는 모습, 광할한 무드 아래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퍼포먼스까지 담겼다.
또, NCT, 아이유, 레드벨벳 등 정상급 K팝 가수와 작업한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과 그리고 그룹 '몬스타엑스', 카롤 지와 작업한 Yoshi L. H. Breen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협업했다.
위클리는 12일 '굿 데이'를 발표하고 약 1년6개월만에 컴백한다. '굿 데이'는 긴 공백기에도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데일리(공식 팬덤명)'에 헌정한 곡으로, 하이틴 장르의 졸업 후 위클리의 진정한 색을 찾아 새로운 곳으로 발을 뗄 기분 좋은 도약의 메세지를 함께 담았다.
한편, 위클리는 팬송 '굿 데이' 발매를 기념해 '게릴라 카페', '프린팅박스', '윜리를 찾아라!' 등 '데일리'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위클리의 '굿 데이'는 12일 오후 12시 공개.
☞공감언론 뉴시스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