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무빙' 비하인드 영상 공개…장난꾸러기 본능 '반전 매력'
뉴스1
2023.09.16 11:10
수정 : 2023.09.16 11:10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무빙' 조인성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연출 박인제) 측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무빙'속 조인성의 '초능력 온앤오프'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조인성은 촬영을 앞두고 와이어 장비들을 착용하면서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는가 하면, 촬영이 시작된 순간 웃음기를 지운 채 두식으로 돌변해 완벽한 비행자세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촬영 분량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던 조인성은 만족스러운 미소와 함께 핸드폰을 들고 나타나 "자랑 좀 해줘야겠네"라며 모니터링 속 본인의 모습을 촬영해 의외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한효주와 합을 맞춰 보다 가도 장난꾸러니 본능을 드러낸 조인성은 유쾌한 애드리브를 쏟아내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끈다.
이렇듯 조인성은 촬영할 땐 역할에 몰입해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카메라 밖에선 스태프들의 사기를 돋우는 장난꾸러기 모드로 매력을 터트린다.
한편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오는 20일 남은 3회의 에피소드를 모두 공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