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장미 보러 오세요"…추석 연휴 에버랜드는
뉴스1
2023.09.20 09:37
수정 : 2023.09.20 09:37기사원문
먼저, 명절 연휴를 하루 앞둔 오는 27일부터 10월22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가을 장미축제'를 펼친다.
이번 축제 동안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장미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인 에버로즈 등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할 예정이다.
기존에 소개한 24품종 에버로즈 외에 추가 개발한 에버로즈 8품종을 처음 공개한다.
또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을 연출해 차별화된 장미 경험을 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아기판다 푸바오를 색다르게 경험하는 '푸바오 장미 테마존'도 장미원에 마련해 판다 팬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에버랜드는 지난 2021년 첫 생일을 맞은 푸바오에게 자체 개발한 장미 중 동글동글한 푸바오를 닮아 큰 꽃이 특징인 에버로즈 품종을 헌정하며 '푸바오 장미'로 이름 붙인 바 있다.
푸바오 장미 테마존은 푸바오 장미 생화는 물론, 귀여운 푸바오 사진을 활용한 이색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갤럭시 워치6, 플로레비다 바디케어세트, 푸바오 이모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야외 정원에서 27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레드 앤 그릴'(Red & Grill) 바비큐 페스티벌도 열린다.
이 축제에선 한국, 독일, 미국 등 세계 6개국 콘셉트의 바비큐를 포함해 30여 종의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주요 메뉴는 토마토 아란치니와 바비큐 목살플레이트(이탈리아), 나시고랭과 파닭꼬치(동남아), 쯔란닭구이(중국) 등이 있으며 크레이지후라이, 루트889 등 외부 브랜드까지 바비큐 축제에 참여해 메뉴 선택의 다양성을 넓혔다.
이밖에 에딩거(독일), 바바리아(네덜란드), 스텔라(벨기에) 등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와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도 맛볼 수 있다.
축제 개막일인 27일 오후 6시엔 장미성 무대에서 스트릿 댄스, 브라스 밴드 등 '청춘마이크' 스페셜 공연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동안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을 마련한다.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한복을 입고 등장해 개장 시간에 맞춰 고객들에게 인사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도 매일 오전 10시부터 약 20분간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에버랜드 즐길 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