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크리스탈 시리즈 완성…'큐브시계·호크X' 출시

뉴시스       2023.09.21 11:21   수정 : 2023.09.21 11:21기사원문
초이락, 한정판으로 제품 선보여

[서울=뉴시스] 헬로카봇 크리스탈 '큐브시계·호크X'. (이미지=초이락컨텐츠컴퍼니 제공) 2023.09.2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콘텐츠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초이락)는 최근 헬로카봇 크리스탈 큐브시계와 헬로카봇 크리스탈 호크X를 발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초 5대 합체한 크리스탈 펜타스톰X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두제품 출시를 통해 헬로카봇 크리스탈 시리즈가 완성됐다. 두 제품 모두 소장 가치를 극대화한 한정판이다.

크리스탈 큐브시계는 헬로카봇 제품군 중 가장 꾸준히 사랑받아온 큐브시계에 특별함을 더한 아이템이다. 크리스탈 시리즈에서는 시계의 한 가운데를 장식하는 큐브가 보석 형태라는 차별성을 가진다. 크리스탈 큐브시계는 일반 큐브시계와도 호환된다. 처음으로 사각형에서 벗어나 샌드위치와 똑같이 생긴 패키지 형태다.

크리스탈 호크X는 기존의 호크X에 비해 한층 더 멋진 모습을 자랑한다. 라란자의 남자친구로도 유명한 멋쟁이 호크X에 크리스탈이 장착됐다.
호크·로봇·자동차 모드를 오가며 자유롭게 변신한다. 자동차 모드일 때는 차체 밖에서 내부 메카닉이 투명하게 들여다보인다.

초이락 관계자는 "큐브시계와 호크X는 헬로카봇 크리스탈 시리즈의 화려함과 신비로움에 친근함과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