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美 제네시스 캠페인 '이달의 베스트 광고' 자동차 부문 1위
뉴스1
2023.09.25 09:01
수정 : 2023.09.25 09:01기사원문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이노션(214320)은 미국 시장에 선보인 제네시스 신규 캠페인 '럭스 이즈 인 더 디테일스'(Luxe is in the Details')가 현지 광고 큐레이션 플랫폼인 애드포럼 선정 '이달의 베스트 광고'(Best Ads of the Month) 자동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애드포럼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매월 최고의 광고를 선정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광고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3연간 400만명 이상이 플랫폼 사이트에 방문하며 이들이 투표한 광고를 기반으로 '이달의 베스트 광고'가 선정된다.
해당 캠페인은 제네시스 SUV 라인업의 탁월한 제품 디자인을 시각적·청각적으로 차별화해 보여준 것이 특징이다. 차량 내·외부의 유니크한 디자인 디테일들을 클로즈업 후 교차 편집해 역동적으로 보여주거나 젊고 감각적인 배경 음악을 활용했다.
또 자동차 광고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주행 씬을 포함하지 않고 차량 자체에만 집중해 '제네시스만의 고급스러움(Luxe)은 디자인 디테일에 깃들어 있다'는 콘셉트를 확실하게 보여줬다는 평이다.
제이슨 스펄링 이노션 최고상업책임자(CCO)는 "캠페인 기획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수많은 다른 브랜드로부터 차별화를 두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노션만의 색깔로 획기적인 크리에이티브를 계속 만들어 나갈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