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지역 취약계층에 추석 온기 전해요"

파이낸셜뉴스       2023.09.25 18:41   수정 : 2023.09.25 18:41기사원문

골든블루는 사회적 약자를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근 기부금 전달과 함께 '희망상자' 봉사활동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지난 18일 골든블루 김상도 본부장,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기장종합사회복지관 문희정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골든블루 부산 센텀사무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했다. 골든블루는 2018년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부산 사랑의열매와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기장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기부금 전달식에 이어 지난 22일에는 희망상자 봉사활동을 했다. 침체된 전통시장과 소규모 상점에서 물품 구매를 통해 만들어진 희망상자는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을 통해 제작됐다.


희망상자는 음식키트, 과일, 건강식품, 생필품 등으로 구성됐다. 골든블루 자원봉사단을 통해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됐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든블루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