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절친' 이희철 "집 화장품 다 합치면 5000만원…압구정 고윤정이라 불려"
뉴스1
2023.10.20 08:17
수정 : 2023.10.20 08:17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희철이 뷰티 꿀템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화제의 인플루언서 이희철이 외모 관리에 진심인 일상을 공개한다.
이후 지드래곤이 모델이었던 광고까지 찍게 된 이희철은 촬영을 앞두고 본격적인 외모 가꾸기에 돌입한다. 그는 '화장품실'이라고 불릴 만큼 온갖 종류의 화장품으로 가득 찬 그의 화장실 풍경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가의 화장품들도 속속 등장한 가운데, 이희철은 "집에 있는 화장품 모두 합치면 약 5000만 원 정도"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괄사 마사지부터 모발 건강에 좋은 주스까지 이희철만의 홈 케어 꿀팁이 공개된다. 이희철은 "이렇게 관리하니 '압구정 고윤정'이라는 소리 듣는다"며 외모 자신감을 보여 MC들을 당황케 한다.
이 가운데 이희철의 훈남 매니저가 등장해 스튜디오는 또 한 번 술렁인다. 박준형은 "신인 배우인줄 알았다"고 말하고 김지혜는 "어쩔 수 없이 자꾸 눈이 간다"며 놀라워한다.
앞서 원조 트러플 짜장 라면, 토마토 라면, 마늘 기름 떡볶이까지 화제의 레시피를 선보였던 이희철은 이번엔 소시지와 한국식 페스토로 또 한 번 이색 조합을 만들어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살림남'은 이날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