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신곡 '썸띵 캐주얼' 활동 성공 마무리…'로블리' 매력 발산
뉴스1
2023.10.23 10:49
수정 : 2023.10.23 10:49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곡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로시는 지난 21일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디지털 싱글 '썸띵 캐주얼'(Something Casual)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활동을 통해 로시는 4년 만의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미니 팬미팅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라이브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의 추억을 쌓았다.
또한, 사랑스러운 '썸띵 캐주얼' 퍼포먼스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로블리' 매력을 십분 발휘한 가운데,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다. 신곡 안무에 참여한 안무가 최영준을 비롯해 한승우, 온앤오프 유, (여자)아이들 미연, 케플러 휴닝바히에,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이은지, 주우재 등이 참여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신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로시는 "감사한 기회가 많은 활동이라 걱정도 많고 떨렸는데, 블루밍(공식 팬클럽 명)의 응원 덕분에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보이는 결과도 중요하지만, 다시금 온전한 로시로서 즐기고 적응하는 시간이 된 것 같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동으로 보답할 테니 항상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