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한판이 쏙"…테팔,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출시
뉴스1
2023.10.26 09:17
수정 : 2023.10.26 09:17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테팔은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장점을 결합한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테팔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토스터, 그릴, 식품 건조기 등 5가지 주방기기를 하나로 합친 20ℓ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은 에어프라이, 로스팅, 그릴, 베이킹, 피자, 토스트, 식품 건조 등 7가지 자동 모드로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최대 230℃에 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하다. 원하는 요리에 맞는 조리모드 설정 후, 재료의 크기와 상태에 따라 시간과 온도를 자유롭게 변경하면 된다.
피자 라지 사이즈 한 판, 1kg 닭(9호) 두 마리가 여유 있게 들어가는 넉넉한 용량을 갖춰 가족 모임, 친구 모임 등에서 부피가 큰 음식을 조리하기에 적합하다.
단이 나뉘어 있어 같은 모드, 같은 온도일 경우 최대 2개의 요리를 동시 조리할 수 있다. 상부 4개의 열선과 하부 2개 열선으로 더욱 고르게 조리해 균등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조리가 시작되면 내부 등이 켜져 조리 중임을 표시하며 투명 창으로 재료의 조리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손으로 돌려서 편리하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조그 다이얼로 온도와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해 냉동식품부터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까지 모두 원하는 온도와 시간에 맞춰 조리할 수 있다.
제품 외면은 세라믹 재질과 내부 스테인리스 스틸로 오염이 적고 청소가 쉽다. 여러 가지 요리에 활용 가능한 4가지 액세서리가 제공되며 17가지 레시피를 테팔 디지털 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세서리는 감자튀김과 만두 조리에 적합한 ‘에어프라이어 바스켓’과 피자 또는 쿠키 베이킹에 알맞은 ‘그릴 선반’, 로스트 치킨과 통삼겹에 제격인 ‘오븐 쟁반’, 빵가루 같은 음식물 부스러기를 정리할 수 있는 ‘부스러기 받침대’로 구성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