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모바일로 카드 신청하고 신세계백화점에서 찾아가세요"

파이낸셜뉴스       2023.10.27 17:32   수정 : 2023.10.27 17:32기사원문
신한 퀵 오더 카드발급 서비스
신한카드앱에서 카드 신청
전국 11개 신세계백화점에서 당일 수령해 즉시 사용
주말·휴일도 신청 발급 가능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신청 당일에 신세계백화점에서 카드를 수령할 수 있는 ‘신한 퀵 오더 카드발급 서비스(신한퀵오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방문할 신세계백화점을 선택하면 신한카드에서 즉시 심사를 진행한다. 발급이 완료됐다는 메시지를 받은 고객이 백화점 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면 본인 확인 후 바로 카드를 받고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신청 후 발급까지 총 15분 정도 소요되며 최대 2시간 이내 완료된다.

이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고 주말, 휴일에도 카드를 빠른 시간 내에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한카드는 이미 신세계백화점 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카드 신청을 받고 당일 발급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신한퀵오더를 통해 카드 신청을 위한 백화점 방문이나 신청 후부터 발급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없앤 것이다.

이 서비스는 신세계 신한카드부터 적용되며 향후 대상 카드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고객센터가 있는 전국의 신세계백화점(마산 ·천안아산점 제외)에서 카드 수령이 가능하다.

서비스 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말일까지 신한퀵오더를 통해 신세계 신용카드를 발급 받고 오는 12월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1회에 한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