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엽기녀' 패러디…평강공주 변신 "바보랑 결혼하길 잘했어"
뉴스1
2023.10.31 15:41
수정 : 2023.10.31 15:41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뮤직인더트립' 함은정이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에 나선다.
오는 11월2일 오후 5시10분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 7회에서 함은정은 늦은 밤 작사를 하던 중 흥을 올리기 위해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를 따라 추며 지치지 않는 텐션을 보여준다.
이에 함은정은 '향수 뿌리지마'의 가사를 보고 "너무 나쁜 동생들 아니야?"라고 이의를 제기해 최종현을 연신 당황케 한다.
이후 최종현의 부탁으로 틴탑의 '휙'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함은정은 걱정과 달리 뛰어난 습득력으로 챌린지를 완성한다고 해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함은정과 최종현은 단양의 아름다움과 고구려의 역사가 담긴 '온달관광지'로 향한다. 특히 '온달관광지'는 평소 역사를 좋아하던 함은정의 취향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드라마 세트장으로 사용되는 저잣거리에 앉은 두 사람은 때아닌 영화 '엽기적인 그녀' 속 명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유발한다.
함은정은 영화 속 명대사를 따라 하던 최종현에게 듣고 싶은 말을 듣기 위해 노력하지만, 전혀 눈치를 채지 못한 최종현에게 "너 T야?"라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찐 남매' 케미를 선보인다.
함은정은 또 한옥 인테리어에 푹 빠져 마음껏 즐기던 중 최종현이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또 다른 명대사를 따라 해달라는 부탁에 평강공주로 변신, "바보랑 결혼하길 잘했어, 이 집은 내 거"라고 소리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이 앞으로 선보일 리메이크곡에 영화 '엽기적인 그녀'가 관련이 있을지, 이외 또 다른 곡이 선정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뮤직인더트립' 7회는 이날 오후 5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