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오토모티브, 사회적 공헌 쉼 없이 진행…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

뉴시스       2023.11.03 07:33   수정 : 2023.11.03 07:33기사원문
안양시 자원봉사센터에 강화쑥약·아동도서 등 잇따라 기탁

LS오토모티브, 강화약쑥 전달 현장.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안양시 관내 LS오토모티브의 사회적 공헌 활동이 쉼 없이 이어지고 있다.

3일 안양시자원봉사센터에 따르면 전날 LS오토모티브가 시가 280만 원 상당의 강화쑥약 70박스를 전달해 왔다. 센터는 해당 물품을 관내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에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LS오토모티브는 지난 9월 안양시 자원봉사센터에 165만 원 상당의 포도 55박스 기탁했다.센터는 포도를 관내 취약계층 55가구에 전달하고, LS오토모티브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보다 더 앞선 지난 8월에는 아동도서 650권을 기탁했다.

LS오토모티브, 아동 도서 기탁식 현장.
지난 6월에는 센터에 800만 원 상당의 화장품과 장난감 40세트를 기탁했다. 전달된 물품의 구입비는 (재)행복한 나눔과 진행한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자동차부품제조 기업인 LS오토모티브는 2018년부터 안양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바자회 운영 및 후원품 전달, 헌혈증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등 쉼 없이 사회적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준다.

임종석 LS오토모티브 근로자대표 위원장은“작은 정성으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라며 “건강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큰 힘과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했다.

센터 이사장인 최대호 시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해 주는 LS오토모티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p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