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과 이틀에 한 번씩 싸워…육아로 부딪힌다"
뉴시스
2023.11.09 21:11
수정 : 2023.11.09 21:11기사원문
9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관종언니 이지혜의 바쁘다 바빠. 주말 브이로그(손석구,동상이몽)'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집을 나선 이지혜는 "'맨날 힘들어'라는 말을 달고 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차를 타면 뭔가 조용하니 자유를 찾은 것 같은 느낌이다. 아까 집에서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뭔지 아시겠죠"라고 덧붙였다. 딸 2명을 둔 이지혜는 "진짜 둘인지 하나인지 거의 맨날 진짜 헷갈린다"며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아울러 이지혜는 "어제도 수산시장에 가서 킹크랩, 회를 먹었다. 사실 저는 수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데, 남편은 내가 수산물을 좋아하는 줄 안다. 제가 왜 가냐면 우리 남편이 수산물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저는 사실 육류를 좋아한다. 남편이 이런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후 이지혜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녹화에 참여했고, 배우 임형준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결혼식장에서 개그우먼 김숙과 가수 백지영 등을 만났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