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에 ‘흑월: 오토 액션 RPG’ 선정
파이낸셜뉴스
2024.01.22 10:10
수정 : 2024.01.22 10:10기사원문
원스토어는 12월 우수베타게임에 핸디커뮤니케이션즈의 ‘흑월: 오토 액션 RPG’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흑월은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에 걸맞는 한국어 더빙, 유저의 취향대로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과 무기 조합 등이 크게 호평 받았다. 특히 1대1로 즐길 수 있는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와 유저 취향에 따라 수동과 자동을 선택할 수 있는 액션 플레이도 장점으로 꼽힌다.
핸디커뮤니케이션즈는 모바일 게임 업계에서 24년간 노하우와 실력을 쌓은 개발사다. 모바일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게임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표방하고 있다.
백세현 핸디커뮤니케이션즈 부사장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오토모드의 해금을 더 낮은 레벨에서 하는 등의 많은 개선작업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출시하는 모든 게임들을 베타게임존에서 검증받은 뒤 서비스하고 싶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