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국내 관광산업 활성화"... 파라다이스호텔부산-SR '맞손'
파이낸셜뉴스
2024.04.09 18:18
수정 : 2024.04.09 18:18기사원문
SRT 이용객 패키지 2종 등 선봬
협약식은 지난 8일 윤진상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총지배인, 정연성 에스알 영업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정보교류 소통 △공동 관광상품 개발과 운영 △각 기관 온·오프라인 플랫폼 활용 홍보·마케팅 협력 △기타 국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사업 발굴 등에 나설 계획이다.
'SRT 고객감사제' 패키지는 리조트 머니 3만원과 해운대 오션뷰를 자랑하는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온 가족이 누리기 좋다.
'SRT 힐링스테이' 패키지 투숙 시 테마 음료 등과 함께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용 특전까지 제공한다.
두 패키지 모두 예약 후 체크인 때 SRT 회원카드 또는 SRT 승차권(체크인 기준 7일 이내)을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윤진상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총지배인은 "환경친화적인 여행을 추구하는 '에코투어리즘' 트렌드 확산으로 기차 여행이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구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각 사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