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부터 아일릿까지…'쇼! 음악중심' 상반기 결산 라인업 공개
뉴스1
2024.04.20 10:01
수정 : 2024.04.20 10:01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쇼! 음악중심 in JAPAN) 상반기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20일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 측은 6월 29일, 30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에서 개최되는 행사의 일자별 라인업을 공개했다.
다음 날인 6월 30일 일요일에는 앤팀(&TEAM), 에이티즈(ATEEZ), (여자)아이들, 아일릿, NCT 위시(NCT WISH), 엔믹스(NMIXX), 엔싸인(n.SSign), 플레이브(PLAV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앤드 모어(and more)라는 표기로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추가 라인업에 합류하는 아티스트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베루나돔이 약 3만 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만큼, 그에 걸맞은 라인업이 최종적으로 완성될 전망이다.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돔 투어를 전문으로 하는 한일 양국 스태프들이 대거 참여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작은 디테일조차 놓치지 않으며 준비에 완벽을 가하고 있는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은 글로벌 스타부터 핫 루키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 향연이 예고돼 있어 더욱 기대가 커진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