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4년형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4.05.02 10:28
수정 : 2024.05.02 10:2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디자인과 함께 기능과 성능을 강화한 2024년형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선보였다.
2일 SK매직에 따르면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앞서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올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미세플라스틱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과 편의성도 강화했다.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등 화사한 파스텔 톤의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와 차, 온수, 고온수 등 4단계로 세분화했다. 하루 최대 600개까지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대용량 아이스룸을 통해 얼음 수요가 많은 여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4중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5일마다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한 뒤 자동으로 살균한다. 코크는 2시간에 한 번, 아이스룸은 하루 2번 자외선 살균한다.
여기에 유로순환케어시스템을 도입해 2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 배수한 뒤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시스템을 통해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물 속 유해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등은 제거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한편, SK매직은 방문관리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