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 9단·김미경 강사와 함께 떠나는 이색 크루즈 여행
파이낸셜뉴스
2024.11.13 11:13
수정 : 2024.11.13 11:13기사원문
프로 바둑기사 이창호 9단, 토크콘서트의 여왕 김미경 강사와 함께 떠나는 이색 크루즈 여행상품이 나왔다.
하나투어는 내년 1~2월 출발하는 ‘한·일 크루즈’ 상품 중 바둑과 토크콘서트 테마를 접목한 특별 크루즈 상품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크루즈 예약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우선 오키나와 크루즈 바둑 여행 예약자에게는 총상금 1000만원이 걸린 하나투어배 아마추어 바둑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선착순 예약자 15명에게는 이창호 9단과 함께 1대 15 다면기 방식으로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홋카이도 크루즈 토크콘서트 상품에는 김미경 강사의 토크콘서트 VIP석 관람, 팬사인회, 기념촬영, 저자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저서 증정 등의 특전이 포함됐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레스토랑, 바, 라운지 등 부대시설을 갖춘 이탈리안 정통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호를 이용하며, 한국인 승무원 상주, 한국어 선상 신문, 한국어 기항지 관광 등의 편의가 제공된다.
한편, 하나투어는 내년 5~9월 출발하는 ‘알래스카 크루즈’도 절찬 판매 중이다. 알래스카 자연 빙하를 둘러보고 미국 시애틀. 캐나다 밴쿠버 등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이 상품은 최소 인원 10명으로도 출발이 가능하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