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취소..다시 합니다" 연예계 비상계엄 후폭풍
파이낸셜뉴스
2024.12.04 08:59
수정 : 2024.12.04 14:03기사원문
이승환 당일 콘서트, 서현진 당일 인터뷰 취소 공지
[파이낸셜뉴스] 오늘 예정됐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렁크' 배우 인터뷰가 당일 취소됐다.
넷플릭스는 트렁크 주연배우 서현진의 인터뷰가 취소됐다고 4일 밝혔다.
서현진은 6일로 조정했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다. 서현진은 결혼 때문에 혼자가 된 여자 노인지를 연기했다.
가수 이승환, 4~5일 콘서트 취소했다 예정대로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일 밤 긴급 담화를 통해 “종북 세력을 척결하고, 자유 헌정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한다”라고 밝혔다.
국회는 4일 새벽 본회의를 열고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비상계엄은 해제됐지만,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등 혼란이 예상된다.
가수 이승환은 4~5일 소극장 콘서트 '흑백영화처럼'을 급작스럽게 취소했다가 다시 예정대로 진행한다.
그는 지난 3일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흑백영화처럼'을 열었다. 계엄 선포 여파로 4~5일 공연을 취소했다가 오늘(4일) 소셜미디어에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 '흑백영화처럼'을 예정대로 진행하겠다. 혼란을 줘 죄송하다"고 밝혔다. 또 "할 말 많은 오늘, 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뵙겠다"고 전했다.
뉴스 특보 편성에 따라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 결방된다. MBC 측은 이날 "오늘(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이던 '라디오스타'는 'MBC 뉴스특보' 편성으로 결방한다"고 알렸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