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종 와인에 무제한 시음까지" 아이파크몰, '와인킹 윈터랜드' 팝업
뉴시스
2024.12.05 09:59
수정 : 2024.12.05 09:59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무제한 시음과 유명 맛집 레스토랑의 메뉴들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와인 전문 팝업스토어 '와인킹 윈터랜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아이파크몰이 와인 관련 전문 유튜버 중 세계 최다 구독자수를 보유한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행사다.
지난 4월 17개의 주류 수입사와 10개의 식품업체가 참여해 20일간 진행한 '와인킹 술술 페스타'가 10만여 명이 몰렸던 만큼, 이번 행사에서는 주류 공급사 100여 개와 국내 유명 푸드업체 15여 개가 참여해 두 달간 진행하는 규모로 확대됐다.
또, 와인킹 팝업스토어 식음료존 내 모든 가구와 소품류를 이케아 상품으로 꾸며 와인 시음 고객이 자연스럽게 이케아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케아 팝업스토어에서 홈술 관련 리빙용품을 연계 판매하는 등 준비 단계에서부터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와인킹 윈터랜드에서는 500여 종의 와인과 30여 개의 페어링 안주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블라인드테이스팅, 와인클래스,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