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씨불여?" 장인어른에게 막말하는 '문제 남편'…충격
뉴스1
2024.12.10 09:19
수정 : 2024.12.10 09:19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장인어른에게 막말하는 '문제 남편'이 등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는 '따끔 부부'가 오은영 박사의 설루션을 듣기 위해 출연했다. 지나치게 솔직한 언행으로 갈등을 일으키는 남편과 그로 인해 지친 아내 '따끔 부부'가 각자의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오 박사는 "아주 냉철하게 날카롭게 문제의 본질을 얘기해 드릴까"라며 "남편분은 성인이다, 남편분이 지금 직장에서 잘 지내는 건 주변 사람들이 보살이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봐 와서 나름 이해해 주는 거지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는 갈등과 싸움이 있을 것"이라고 단호히 말했다.
이어 "주변 사람들이 이해해서 잘 지내는 건 아이들에게나 해당하는 이야기다, 아이니까 어른들이 이해해 주고 바뀌기를 기다려주는 것인데 남편은 성인이지 않나, 남편이 바뀌어야 하는 것"이라며 "그런데 마음 안에는 '그냥 내가 좀 이런 사람인가 보다', '난 이렇게 살래', '좀 그런가 보다 하고 이해해 주면 안 돼'라는 마음이 있는 거다, 본인이 바뀌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문제 남편'은 오 박사의 계속되는 조언에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왔다"면서도 본인의 행동이 남에게 상처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