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2025 PDRN 심포지엄’ 개최 “치과 업계 새로운 패러다임 공유”
파이낸셜뉴스
2024.12.16 10:00
수정 : 2024.12.16 10: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전문의약품 생산기업 제론셀베인은 신년을 맞아 ‘2025 PDRN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론셀베인은 내년 2월 8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2025 PDRN 심포지엄’을 진행한다.
각 연자는 △PDRN의 기본적인 기전 소개 △PDRN을 이용한 합병증 관리 △PDRN을 이용한 난케이스 극복 △치주질환 치료에 있어서의 PDRN을 활용한 면역학적 접근 △개원가에서 활용 가능한 PDRN 임상케이스 △PDRN의 정확한 이해 및 임상적용 등을 심도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제론셀베인 김덕규 대표는 “국내 저명한 연자들을 초청해 다양한 임상 사례부터 안전성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참가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치과의원 윤종일 원장은 “PDRN의 면역조절과 재생효과는 최근 치주질환, 임플란트 주위염 등 치과 영역에서 크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기존 진통 소염제나 스테로이드 제제와 달리 조직재생의 효과가 있으며 PDRN의 우수성과 안전성은 여러 분야의 임상을 통해 입증되고 있어 치과 영역에서 놀라운 혁신을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