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24일 ‘Play on Busan’ 신년음악회

파이낸셜뉴스       2025.01.14 14:26   수정 : 2025.01.14 14:2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BNK금융그룹은 신년을 맞아 ‘Play on Busan(부산을 즐기다)’ 문화공연의 하나로, 부산신포니에타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Play on Busan 행사는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BNK금융그룹이 지난해부터 실시 중인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은 부산에서 열리는 8번째 행사다.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열리는 신년음악회에는 20인조로 구성된 부산신포니에타 오케스트라 공연이 진행된다. 첼로의 거장 다비드 게링가스의 마지막 제자로 계보를 이어가는 첼리스트 강승민과의 협연 무대도 준비했다.

관람 신청은 15일 오후 5시부터 24일 오후 1시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무료로 신청하면 된다.
지정석과 비지정석으로 나눠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다만, 공연 시작 10분 전인 오후 6시 50분 이후 입장 관객은 효율적인 관람을 위해 지정석과 비지정석 구분 없이 좌석이 배정된다.

빈대인 회장은 “신년음악회를 통해 밝은 새해를 시작하기를 소망하며 올해는 더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와 문화예술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지역예술가들이 마음껏 창작활동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 가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