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설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파이낸셜뉴스
2025.01.15 14:32
수정 : 2025.01.15 14:32기사원문
매취순 포함 12종 선물세트 구성...매실청·절임 세트도 선봬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주류 전문 기업 보해양조가 올해 설 명절을 맞아 12종류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는 75년 전통의 보해양조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매실주 '매취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올해 설 선물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이라며 "명절 선물로 손색없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대량 구매를 고려하는 기업체와 단체까지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덧붙였다.
실제 보해양조 선물세트는 편의점 스마트오더 앱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으로 주문 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픽업하는 서비스는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히 호평을 받고 있다.
설맞이 선물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보해양조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판매 브로슈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문의는 보해양조 고객상담실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보해양조는 이와 함께 광주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매취순' 시음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시음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운영되며 현장에서 선물세트 구매도 가능하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매취순'은 보해양조의 기술력과 전통이 집약된 제품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이번 설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물 선택을 돕겠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