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필드, 엄마는 연습장... 온 가족 골프존서 새해 굿샷~
파이낸셜뉴스
2025.01.22 18:23
수정 : 2025.01.22 18:23기사원문
을사년 신년 이벤트 풍성
지난 6일부터 진행 중인 '2025 복 품은 푸른뱀을 찾아라!'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행운의 복주머니와 함께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투비전 및 투비전NX 시스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파5 홀에서 복주머니를 맞히면 랜덤 경품이 지급된다. 주요 경품으로는 순금 1돈, 신세계상품권, GS주유권 등이 포함됐으며 상위 회원에게는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SNS 참여형 캠페인도 진행한다. 복주머니 성공 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상품이 증정된다. 이는 설 명절 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GDR아카데미는 체계적인 1대1 레슨과 AI 코치 기능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운영한다. 회원 개개인의 특징에 맞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예약 시스템과 스윙 분석 기능도 편리하다.
필드 골퍼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계열사인 티스캐너에서는 새해 첫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행운부적 메시지를 뽑아볼 수 있는 부적 이벤트도 열려 눈길을 끈다.
골프존 관계자는 "스크린부터 필드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며 새해에도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 여러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회원들이 가족 및 동반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