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2025 S/S 컬렉션 출시…"봄 골프웨어 트렌드 제안"
뉴스1
2025.02.23 11:05
수정 : 2025.02.23 11:05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23일 '2025 S/S 컬렉션'을 통해 골프복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했다.
이번 시즌 왁은 레스트 인 네이처(REST IN NATURE)를 테마로 골프 필드를 단순한 경기장이 아닌 다양한 힐링의 공간으로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5 S/S 시즌 왁 컬렉션은 자연의 부드러운 색감을 그대로 담아낸 파스텔 컬러가 주를 이룬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 옐로우, 하늘색 등의 채도가 낮은 색상을 활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파스텔 톤은 크루넥 스웨터, 베스트와 같은 스스웨터류에 다양하게 적용돼밝고 따스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골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왁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과 그래픽 요소도 강조했다. 나뭇잎과 꽃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그래픽을 선보였다. 숲속에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뒷모습을 담은 아트웍 패턴을 담은 왁만의 감각이 담긴 스타일의 점프수트도 제안한다.
소재 선택에도 차별화를 뒀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인 쉬폰, 봄에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코튼과 유사한 텍스처를 가진 원단의 구성을 확대해 필드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방수 기능이 있는 레인코트, 고신축 나일론 스판 원단을 사용한 집업 아노락 등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을 비롯해 핸드니팅(손뜨개)으로 제작된 반팔 카디건도 새롭게 선보인다.
왁은 2025 S/S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15인의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나에게 골프란?'이라는 질문을 던지며 골프와 쉼이 공존하는 순간을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왁 관계자는 "이번 2025 S/S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의 힐링과 골프를 하나로 연결하는 데 집중했다"며 "봄 필드를 화사하게 밝힐 왁의 다양한 아이템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