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고객과 소통…당근 전문가 모드, 동영상 광고 출시
뉴스1
2025.02.24 10:11
수정 : 2025.02.24 10:11기사원문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당근이 광고와 마케팅 관계자를 위한 동영상 유형 광고를 선보인다. 정적인 이미지보다 직관적인 영상을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당근은 광고 대행사, 광고·마케팅 담당자, 미디어랩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설루션인 전문가 모드에 '동영상 유형 광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동영상 소재를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의 충분한 정보를 전달하면서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실제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단계에서부터 뷰티와 금융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들이 효과적인 브랜딩과 전환율을 경험하는 등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당근은 이달 27일 오후 3시 온라인 웨비나를 통해 전문가 모드 동영상 유형 광고 상품을 소개한다. 웨비나에서는 광고 출시 배경,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동영상 소재 활용 전략, 성과를 높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진행되며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광고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당근 전문가 모드 광고에 관심 있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당근비즈니스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당근은 광고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1일까지 '광고비 100%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전문가 모드에서 동영상 유형 소재를 활용해 광고비를 300만 원 이상 집행한 광고 계정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 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캐시백은 소진한 유상 광고비 100%를 무상캐시로 환급하는 형태다. 캐시는 프로모션 종료 후 4월 1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