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아모레퍼시픽과 패션·뷰티 '청소년 직무 체험' 지원
뉴시스
2025.02.26 09:00
수정 : 2025.02.26 09:00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무신사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청소년의 진로 탐색을 돕고자 브랜드 운영과 스타일링 등 패션 및 뷰티 산업의 관련 직무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지난 25일 서울 성수동에서 사회공헌 캠페인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을 진행했다.
두 회사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서울 소재 중·고교에 재학 중인 40명을 선발했다.
이들에게 'MYD'라는 가상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성하는 팀 미션을 부여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상품과 화보를 제작하는 과정에는 무신사 MD(상품기획자)와 포토그래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BM(브랜드매니저)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임직원이 전문가로 참여해 기획 및 아이디어 구체화 작업 등을 지원했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 참가 학생을 위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아모레성수 등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스타일링, 메이크업, 화보 촬영 등 평소 관심을 가졌던 패션·뷰티 분야 직무 체험의 기회도 제공했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win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