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패밀리 오피스 차세대 고객 세미나
파이낸셜뉴스
2025.03.12 13:49
수정 : 2025.03.12 13: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NH투자증권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넥스트 젠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세미나는 이날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됐다. 예탁자산 100억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2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라이빗 세미나다.
최근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에서는 가입 고객 1세대를 뛰어넘은 차세대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해외주식 및 국내 핵심 테마 종목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업을 운영하는 1세대 최고경영자(CEO)의 자녀를 위한 실물경제 교육 및 역량 개발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들이 가업과 부의 승계, 가족 투자법인 운영의 성공적 주체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과거에는 보유자산 관리에 집중했다면 최근에는 상속·증여 등 자산승계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차세대 CEO를 위한 자녀 교육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라며 "가문 전체를 위한 솔루션 플랫폼을 고도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