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테크인, 홈페이지 개편…고객 수요 중심 메뉴 구성
뉴시스
2025.03.14 09:17
수정 : 2025.03.14 09:17기사원문
검색 기능 추가해 정보 접근성·편의성 개선 산업별 고객 사례, 서비스 이해도 증진 위한 콘텐츠 마련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카카오 IT 솔루션 개발 자회사 디케이테크인이 자사 서비스 정보를 이용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케이테크인은 이번 개편에 대해 기업 대상 인공지능(AI) 서비스와 IT 솔루션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체계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유통·금융·건설·교육 등 산업별 고객 사례에서 도입 배경, 성과 등을 함께 제시해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자사 서비스 차별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 영상과 인포그래픽, 현장 체험기 등 다양한 고객 중심 콘텐츠를 추가해 홈페이지 활용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과 자료실 메뉴도 추가했다. 해당 페이지에서 디케이테크인 서비스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디케이테크인 회사 소개서, 각 서비스 안내 자료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동욱 디케이테크인 상무는 "IT 서비스가 진입 장벽이 높고 정보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고객이 꼭 필요한 솔루션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하는 데 집중했다"며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alpac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