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션감 더한 '넥스트큐 패션골프화' 신제품 인기
파이낸셜뉴스
2025.03.17 10:31
수정 : 2025.03.17 10: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봄철 골프시즌을 맞아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한 기능성 골프화 신제품이 잇따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부산 부암동에 본사를 둔 수제화 전문업체 (주)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은 정전기 방지에다 큐션감을 더한 경량·패션 골프화 신제품이 전국 유명 골프장 프로샵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의 경우 걸을수록 푹신함을 더해줄 뿐 아니라 지압, 발냄새까지 잡아주는 '기능성 깔창'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정훈 대표는 "봄철 골프시즌을 앞두고 선보인 이번 신제품의 경우 쿠션을 더해 걷는 피로감을 더해줄 뿐 아니라 발의 지압과 무좀 예방, 세균 억제,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를 발휘하도록 특허 개발된 깔창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수제화 전문업체의 특성을 살려 225㎜ 작은 신발에서 310㎜ 빅사이즈까지 선보이고 있는 이 회사는 그동안 딱딱하고 무겁게만 인식되던 골프화 인식을 바꾸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스트큐' 패션 골프화는 현재 280곳이 넘는 국내 유명 골프장 프로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회사는 수출시장 개척에도 성공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미국,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