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창에 지압·발냄새 제거 효과… 진성 골퍼들 호평

파이낸셜뉴스       2025.03.17 18:50   수정 : 2025.03.17 18:50기사원문
신화컬렉션 골프화 신제품 인기
225~310㎜ 다양한 사이즈 장점

봄철 골프시즌을 맞아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한 기능성 골프화 신제품(사진)이 잇따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부산 부암동에 본사를 둔 수제화 전문업체 (주)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은 정전기 방지에다 큐션감을 더한 경량·패션 골프화 신제품이 전국 유명 골프장 프로샵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오랜 수제화 제조 경력을 자랑하는 이 회사는 '넥스트 큐'라는 자체 브랜드를 부착한 보다 가벼운 골프화를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의 경우 지압, 발냄새까지 잡아주는 '기능성 깔창'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정훈 대표는 "봄철 골프시즌을 앞두고 선보인 이번 신제품의 경우 쿠션을 더해 걷는 피로감을 더해줄 뿐 아니라 발의 지압과 무좀 예방, 세균 억제,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를 발휘하도록 특허 개발된 깔창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수제화 전문업체의 특성을 살려 225㎜ 작은 신발에서 310㎜ 빅사이즈까지 선보이고 있는 이 회사는 그동안 딱딱하고 무겁게만 인식되던 골프화 인식을 바꾸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스트큐' 패션 골프화는 현재 280곳이 넘는 국내 유명 골프장 프로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