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내추럴 메이크업" 무신사 뷰티, 립·치크 거래액 3.5배 '쑥'

뉴시스       2025.03.21 08:50   수정 : 2025.03.21 08:50기사원문

[서울=뉴시스] 무신사 뷰티에서 립과 블러셔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무신사는 립과 블러셔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가 지난 1일부터 19일까지의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립·치크 메이크업 제품의 거래액이 약 3.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립글로스(366%) ▲블러셔(187%) 등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같은 기간 '크림 블러셔'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배 가까이 급증했다.

이에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강조하는 '클린 걸(Clean Girl)' 메이크업 트렌드가 확산된 영향이라는 반응이 나온다.


본연의 피부 결을 살리면서 은은한 생기로 건강한 느낌을 주며 촉촉한 크림 블러셔와 글로시한 틴트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

무신사 뷰티가 지난달 발표한 월간 랭킹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에 오른 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가 대표적이다.

크림 블러셔 카테고리에서도 글피오의 '포그밤 드렁큰 레드', 릴리바이레드의 '러브빔 치크밤' 등이 지난달 월간 뷰티 랭킹에 올랐다.

☞공감언론 뉴시스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