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후원 캠페인에 필립치과 참여…“작은 나눔이 큰 희망으로”

파이낸셜뉴스       2025.03.29 14:00   수정 : 2025.03.29 14:00기사원문



홀트아동복지회는 필립치과의원이 ‘지킴이키트 후원 릴레이 캠페인’의 일곱 번째 후원자로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위기임산부와 영아를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치과 의료기관이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지부와 협력하여 진행 중인 ‘지킴이키트 후원 릴레이 캠페인’은 미혼한부모 가정이 준비되지 않은 임신과 출산 상황 속에서도 안전하게 아이를 출산하고 양육할 수 있도록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후원 사업이다.

이번에 참여한 필립치과의원은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치아 성형, 교정, 임플란트 등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지킴이키트는 분유, 기저귀, 신생아 의류 등 출산 직후 필요한 생필품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초기 양육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이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위기 상황에 놓인 미혼한부모 가정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선화 필립치과 대표원장은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위기에 처한 이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손길들이 모이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원태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지부장은 “나눔의 정신으로 동참해준 필립치과의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따뜻한 관심이 더 많은 이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킴이키트 후원 릴레이 캠페인’은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캠페인에 동참을 원하는 경우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지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한부모가정, 자립준비청년, 장애인, 해외빈곤아동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캠페인과 후원을 통해 사회적 돌봄의 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