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생활권 누리는 감일 복합주거시설…‘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 주목
파이낸셜뉴스
2025.03.31 16:13
수정 : 2025.03.31 16:13기사원문
서울 송파 생활권의 연장선으로 주목받는 하남 감일지구에 복합주거시설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가 공급되며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생활 인프라와 교통 접근성, 희소성 높은 소형 평면 구성까지 갖춰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에 들어서는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는 지하 6층, 지상 10층 규모의 고급 복합주거시설로, 오피스텔과 멀티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주거시설은 실거주와 임대를 모두 고려한 중소형 평면 중심으로 구성되며, 일부 호실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는 등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특화설계가 반영돼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 수요자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다.
업무시설 역시 실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평면과 옵션 구성이 가능하며, 오피스 외에도 쇼룸, 주거 등으로 활용 가능한 다목적 공간으로 설계됐다. 입주자와 입주사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돼 업무 효율과 쾌적한 생활 환경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계획됐다.
상업시설은 감일지구의 중심 상권에 위치해 배후수요와 유동인구 유입이 모두 기대된다. 반경 3km 내 위례신도시, 미사지구 등 대형 주거단지를 비롯해 계획 중인 3호선 연장 감일역(예정) 등 교통 호재도 예정돼 있어 향후 상권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에는 천마공원과 금암산, 문화역사공원 등 풍부한 녹지와 자연환경이 자리하고 있으며, 인근 학군도 우수해 정주 여건 또한 뛰어나다는 평가다. 이에 따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 수요 모두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복합단지로서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가 부각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