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영어 주니어,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맞춤형 영어 학습 ‘온스쿨’ 프로그램 확대

파이낸셜뉴스       2025.04.14 09:00   수정 : 2025.04.14 10:12기사원문



외국어 학습 전문 브랜드 ‘당근영어 주니어’를 운영하는 캐럿솔루션즈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은 자사 영어 학습 프로그램 ‘온스쿨(On-School)’을 보다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1:1 수업부터 그룹 수업까지 다양화된 커리큘럼을 직관적으로 소개하며, 심플하고 세련된 비주얼 중심의 콘텐츠 구성을 통해 방문자의 이해도를 높였다.

당근영어 주니어가 최근 공개한 ‘온스쿨’ 프로그램은 학습자의 성향과 목표에 맞춘 1:1 맞춤형 수업 ‘퍼스널 온스쿨’과 그룹 참여형 화상 수업 ‘그룹 온스쿨’로 구성된다. 특히 ‘퍼스널 온스쿨’은 레벨과 학습 목표, 개인 성향 등을 고려해 100% 맞춤형 학습 로드맵을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룹 온스쿨은 실시간 화상 수업을 통해 상호작용 중심의 영어 말하기 훈련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온스쿨 아카데미 △온스쿨 브릿지 △온스쿨 디베이트 등 세부 과정으로 구성됐다. 이 중 ‘온스쿨 아카데미’는 북미식 몰입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온스쿨 브릿지’는 자체 교재를 활용해 학교 교과 연계 및 내신·실전 스피킹 능력 강화를 돕는다.
‘온스쿨 디베이트’는 실생활 주제부터 글로벌 이슈까지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진행해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까지 함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근영어 주니어는 영어로 생각하고 표현하는 진정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며 “홈페이지 리뉴얼과 온스쿨 프로그램 확대는 이러한 비전 실현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당근영어 주니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 댓글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