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여주아울렛 가볼까"…캐시워크, '스탬프' 챌린지
뉴시스
2025.04.12 08:04
수정 : 2025.04.12 08:04기사원문
'야외 조각 스탬프 챌린지' 진행
이번 챌린지는 아울렛 곳곳에 전시된 예술 조각 작품들을 감상하며 지정된 세 곳의 스탬프 장소를 방문하면 캐시워크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아디다스 앞',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 스타벅스' 세 곳을 모두 방문하면 캐시워크 앱 내에서 자동으로 스탬프가 활성화 돼 3개의 스탬프를 획득한 참여자에게는 캐시가 지급된다.
쇼핑 동선을 벗어나 아울렛 곳곳에 전시된 예술 작품을 따라 탐험하듯 걷는 코스를 구성해 참여자가 자연스럽게 걷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단순한 이동이 아닌 일상 속 걷기에 예술적 감성과 즐거움을 더한 점이 이번 챌린지의 특징이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챌린지는 걷기와 예술, 쇼핑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챌린지로, 참여자들이 더욱 즐겁고 감성적으로 건강한 신체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유통 파트너와 협력해 건강관리 그 이상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넛지헬스케어는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를 통해 지자체 및 브랜드와 협력해 맞춤형 챌린지를 기획·운영하고 있다. 사용자 건강관리 뿐 아니라 지역·문화 체험을 동시에 실현하는 참여형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공감언론 뉴시스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