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클레어스 비타민 3종 출시…무신사 선론칭
뉴스1
2025.04.15 10:15
수정 : 2025.04.15 10:15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위시컴퍼니의 민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는 투명한 광채와 맑음을 피부에 선사하는 저자극 비타민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3종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팩 클렌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화잘먹 패드'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는 비타민 C,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효과적인 잡티 케어 성분 조합과 함께 쌀 PDRN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 준다.
비타민 팩 클렌저는 골드 클레이를 함유해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세정에 효과적이다. 피지와 각질 케어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부위에는 팩처럼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화잘먹 패드는 즉각적인 속보습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 메이크업이 매끄럽게 밀착될 수 있도록 한다. 4분할로 뜯어 쓸 수 있어 메이크업이 들뜨는 부위에 맞춤으로 사용 가능하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400만 밀리언셀러인 비타민 드롭의 인기에 힘입어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인 비타민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철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할 수 있는 비타민 스킨케어 루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클레어스는 이번 신제품 3종을 18일까지 무신사 단독 선론칭을 통해 선보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