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 게임 마케팅 세미나 개최.. AI·데이터로 설계하는 글로벌 전략 공유
파이낸셜뉴스
2025.04.17 09:09
수정 : 2025.04.17 09:09기사원문
애피어가 글로벌 성장 전략을 고민하는 게임 마케터들을 위한 세미나를 오는 24일 포스코 타워 역삼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브릿지, 앱트위크, 플레이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The Future of Game UA: 글로벌 트렌드와 데이터 기반 전략’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UA(User Acquisition, 유저 획득)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관심 있는 게임 업계 관계자 300여명을 대상으로 하며 총 5개의 발표 세션과 1개의 전문가 패널 토크, 네트워킹 및 럭키드로우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ENP 게임즈의 ‘중국 게임의 한국 진출 전략 & 한국 게임의 중국 진출 현실’ △에어브릿지의 ‘AI를 활용한 인앱 구매&수익 최적화: 2025년 모바일 게임 성공의 열쇠’ △앱트위크의 ‘앱 스토어 마케팅 주요 KPI 및 성과 측정 방법 이해하기’ △플레이오의 ‘글로벌 트렌드, 로열티(리워드) 프로그램의 급부상’ 발표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는 넥슨, 카카오게임즈, 그램퍼스, Team42의 게임 UA 실무자들이 공유하는 UA 성장 전략 패널 세션도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 업계에 종사하는 마케터 및 관계자들이 AI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UA 전략의 방향성을 모색하고 글로벌 성장을 위한 실무적 방향성과 통찰을 얻을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보혁 애피어 코리아 애드 클라우드 솔루션 세일즈 총괄은 “성과 중심의 마케팅 전략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나누고 한 걸음 앞선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