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메카니멀 고~ 근데 저 링은 뭐지"
파이낸셜뉴스
2025.04.17 15:37
수정 : 2025.04.17 15:37기사원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터닝메카드갓' 완구 출시
[파이낸셜뉴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새 시리즈 '터닝메카드갓' 완구가 '터닝메카드'의 흥행을 이어간다.
초이락은 오는 21일부터 터닝메카드갓에 등장하는 미니카 형태의 메카니멀 완구 중 '에반', '미리내', '타나토스' 3종과 함께 중형 미니카 '래피트 파이어' 1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미니카를 싣고 다닐 수 있는 트럭 형태의 터닝메카드갓 스타터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터닝메카드 완구는 새로운 배틀 방식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기존 터닝메카드 시리즈의 완구들은 배틀에 있어 매번 진일보한 요소를 출시 포인트로 삼아왔는데, 터닝메카드갓은 링을 완구 배틀의 키로 내세웠다.
초이락 관계자는 "링은 핵심 무기이자, 순간 변신의 촉매제이자, 배틀을 결정짓는 절대 에너지이기도 하다"며 "이번 시리즈에서는 링이 알파이자 오메가"라는 설명이다. 미니카가 링과 만나면 메카니멀로 순간 변신할 뿐 아니라, 카드도 한 쪽에만 링이 있기 때문에 순간 변신을 하려는 미니카는 정확한 컨택트를 해야 한다.
초이락 관계자는 “링과 같은 요소가 배틀에서 기존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 된 박진감을 선사한다”면서 “더현대 서울에 열린 팝업스토어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에서 터닝메카드갓의 주요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