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면서 나눔 동참 '맥도날드 해피워크'..티켓 오픈 3분만에 매진

파이낸셜뉴스       2025.04.29 14:43   수정 : 2025.04.29 14:4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의 참가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는 참가자 수가 지난해 3000명에서 5000명으로 확대됐음에도 불구하고 작년보다 빠르게 매진되며 ‘해피워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 뜨거웠다는 설명이다.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는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규모 야외 행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다.

참가비 전액은 ‘RMHC 코리아’에 기부해 장기 치료를 받는 환아와 그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제2의 집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건립과 운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되며, 티셔츠와 양말, 모자 등으로 구성된 사전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돼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의 주요 파트너사들도 함께 힘을 모았다.
올해는 매일유업, 오뚜기, 코카-콜라, 에쓰푸드, 델몬트, 선진FS, 가농바이오, 타이슨푸드코리아, 마틴브라워코리아, 빔보QSR 코리아, 신세계푸드, 풀무원, CJ제일제당 등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후원사들은 행사장 내 부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인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