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까지 오토캠핑장 자전거 무료 대여 등
뉴시스
2025.05.02 16:06
수정 : 2025.05.02 16:06기사원문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 오는 6일까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아리랑오토캠핑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자전거 무료 대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핑장을 찾는 이용객에게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김경민 이사장은 "자전거가 단순한 레저 수단을 넘어 가족 간 교감의 매개체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자연 속에서 함께 달리며 더욱 깊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굿 세이브, 아동 맞춤 운동화 53켤레 기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가 어린이날을 맞아 밀양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맞춤형 운동화 53켤레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아동별로 신발 치수와 선호 색상을 미리 조사해, 개성과 필요에 맞는 운동화를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더 굿 세이브는 어린이날뿐만 아니라 명절과 성탄절 등 주요 기념일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아동·노인·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박영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alk993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