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묘에 닭고기·참치 원물 가득 '영양 간식' 선사
뉴시스
2025.05.04 10:01
수정 : 2025.05.04 10:01기사원문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치킨·참치 소용량 미니캔 2종 출시 타우린·오메가3 등 기능성 원료 함료…최대 93% 수분 함량
치킨과 참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은 각각 휴먼그레이드 닭고기와 참치 원물을 95% 이상(정제수 제외 기준) 사용해 알러지 유발을 최소화했다.
다른 반려동물에 비해 음수량이 낮아 신장 질병 위험이 높은 고양이의 식습관을 반영해 수분 함량도 높였다. 치킨 제품은 89% 이하, 참치 제품은 93% 이하의 높은 수분 함량을 자랑한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의 습식 간식인 만큼 소화 흡수율도 뛰어나다.
여기에 편의성도 더했다. 습식 간식은 개봉 후 보관 시 변질될 위험이 큰 데, 30g 소용량 미니캔 형태로 제작해 부담 없이 한 번에 급여할 수 있도록 했다. 복용약 또는 영양제와 함께 섞어 먹이거나 입맛 없는 반려묘를 위해 사료 위 토핑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대상펫라이프 공식몰인 대상펫몰과 닥터뉴토 브랜드스토어,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은비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장은 "국내 반려묘 가구가 지속 증가하면서 기호성이 확실한 고양이의 입맛을 반영한 간식 수요 역시 늘고 있다"면서 "반려동물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닥터뉴토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담아 미니캔 제품 라인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hjpyu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